각종리뷰

원할머니 보쌈 도시락 배달 리뷰

솜사탕듀개 2021. 12. 30. 18:23
728x90
반응형

2021년 12월 30일

21년 마지막 출근 기념 종무식으로 회사에서

특별히 비싼 도시락을 주문해줬다.

 

매년 12월 30일에 종무식을 진행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몇 년간 종무식을 제대로 못한 것 같다.

파견 때문에 본사 직원들과 얼굴 보기도 힘들고

행사 때나 한 번씩 보는데 코로나 때문에 단체회식은 꿈도 못 꾸었다.

이놈에 코로나가 빨리 끝나야 모두에게 좋을 것 같다.

 

원할머니보쌈 도시락을 배달해서 먹기로 했다.

코로나 시국인만큼 자리에서 각자 식사하기로 했다.

보통은 메뉴를 선택하기 어려워 하지만

큰 고민하지 않고 가장 있어 보이는

보쌈+광릉식 불고기 도시락을 주문했다.

 

도시락 메뉴 구성을 보니

기본적으로


볶음김치

소고기 장조림

무김치

계란말이

소시지볶음

무초절임

콩나물국


이렇게 포함하여 구성되어 있었다.

 

메뉴 구성을 보니

다양한 입맛에 맞게

조합되어 있었다.

 

 

보쌈+광릉식 불고기 도시락

13,000원

 

정확한 배꼽시계가 울릴 때쯤에

도시락이 배달 왔다.

메뉴사진과 실물을 비교해보니

크게 다른 점은 없었다.

양도 생각보다 많이 있었고,

보쌈이 식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아래 따뜻한 물이 들어 있는

봉지도 같이 있었다.

 

 

맛 평가

 

볶음김치

신맛이 강하지 않고 그렇게 짜지도 않은 맛이었다.

 

소고기 장조림

생각보다 짠맛이 강해서 보통이었다.

 

무김치

단맛이 강하고 짠맛은 덜했다.

무가 단단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다.

보쌈과 궁합이 좋았다.

 

계란말이

평범한 계란말이 맛이다.

 

소시지볶음

소지시 볶음이 식어 있어서 아쉬웠고

맛이 평범했다.

 

무초절임

초절임 치고는 단맛이나 신맛이 강하지 않았고

무, 당근, 연근, 고추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어서 좋았다.

 

콩나물국

평범한 콩나물국 맛이다.

 

광릉식 불고기

단짠이 조화로웠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다.

밥반찬으로 아주 만족했다.

 

보쌈고기

보쌈고기에 물렁뼈가 없어서 좋았다.

고기도 아주 잘 삶아져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

무김치와 조화가 매우 좋았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지만 메뉴 구성을 봤을 때

나를 위한 선물로 한 번씩 먹기에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다.

호화로운 점심식사를 오랜만에 해서 기분이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