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가족, 연인과 겨울에 가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 코미호미 카페

솜사탕듀개 2022. 2. 7. 08:34
728x90
반응형

2022년 2월 6일 일요일

설이 끝나고 부모님과 함께 드라이브를 나섰다.
오랜만에 가족끼리 청평드라이브코스를 따라
북한강를 끼고 경치를 구경하며 달려갔다.

원래는 생일에 가려고 찾았던 곳인데 꼭 가보고 싶어서
카페를 목적지로 선택한 드라이브였다.
주말이지만 설연휴 마지막이라 그런지
다행히 차가 없어서 막힘없이 갈 수 있었다.



카페에 정문에 도착했다.
원래 인테이어가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크리스마스 장식이 건물을 이쁘게 꾸미고 있다.


입장하면서 QR체크인을 하는데
매우 철저하게 확인을 하기 때문에
접종자가 아니거나 핸드폰이 없으면
입장에 제한이 있을수도 있다.

카페에 들어가면 아기자기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보인다.
창이 커서 개방감이 아주 좋고 넓은 잔디가 보여서 좋았다.


경치좋은 카페중에 나름 저렴한 편의 가격이었다.
우리가족은 빵, 케익, 아메리카노, 달고나 라떼를 주문했다.


아메리카노는 좀 진한편이고 바디감에 좋았다.
달고나 라떼는 달달하니 먹기 좋았는데
달고나를 잘 만들었다.
초코케익의 겉묜이 건조했는데 먹어보니
매우진한 초코맛에 찰진 식감이었다.
다른 빵들도 맛이 좋았다.


매장에서 나오면 왼쪽으로 오두막 3채가 나오는데
각 집마다 3개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보였다.
좀 한가한 시간이나 운이 좋으면 커플이나 가족끼리
오두막하나를 전세로 쓸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잔디밭이 생각보다 엄청 넓어서 가족끼리 오기도 좋았고
잔디가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온 가족이 많이 보였다.


누구나 한번 가져보고 싶었던 나무위에 집이 있었다.
커피를 마시는 장소라기 보다는 사진촬영용 장소 같았다.


카페에서 유명하다는 포토스팟
그냥 문하나 있는데 나름 이쁘다.


다른 계절과 다르게 겨울이 야외카페의 매력이
살짝 떨어지는데 여기는 논에 물을 얼려놔서
썰매를 탈 수 있도록 준비를 해뒀다.
물론 공짜다.
애들이 없이간 우리 가족도 신나게 썰매를 즐겼다.


제일 밖에 있는 오두막에 자리가 생겨서 자리를 잡았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창문이 액자처럼 보였다.
카페하나 보고 찾아왔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다시 오자고 이야기했다.

야외 테이블도 꽤 있었는데 따뜻하게 마실수 있게
장작을 태우고 있었다.

정리

주차공간 많음
겨울에 썰매 탈 수 있음
커피 맛 있음
빵 맛 있음
케익 맛 있음
연인끼리 데이트 오기 좋음
가족끼리 오기 좋음
아이랑 오기 좋음
계절에 따라 다양한 느낌
개인적인 공간이 있을 수 있음
코로나 피하기 좋음
무조건 재방문 예정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호반로 1646 (지번) 가평읍 복장리 70-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연락처 : 010-8007-3546

반응형